검색식 매도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검색식 매도

작성일 19-10-09 18:34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바닥탈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조회 308회 댓글 3건

본문

1
검색식 매도시  기본 수익률이 도달해야 조건 검색에 검색댄종목이 청산 나가는것이 맞는지요?

예를들어 기본수익률 3프로 이면 조건검색에 3프로 이하시 에는 청산 조건식에 검색 대어도 청산이 안나가는거지여?
2
 종목당 최대 금액설정에서  일정 금액까지 매수하고 일정금액이 넘어가면  청산한다고 대어잇는대여
 어떨경우에 청산 대는지요?
 예를 들어 촤대금액 10000이고 15000원부터 청산 셋팅햇다면
말그대로 종목당 15000원이 넘어가면  무조건 일부 청산 대는건가요? 어느조건이 대어야 청산이 나가나요  ?

 제가 돌리다보니 15000원이 셋팅금액이엿고 종목당 금액이 30000원 넘어가는종목이 잇엇는대 청산이 안나가더라고요
 어떠한경우에 청산이 나가는지 궁금합니다

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팡규천안님의 댓글

profile_image no_profile 팡규천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1. 검색식 매도시  기본 수익률이 도달해야 조건 검색에 검색댄종목이 청산 나가는것이 맞는지요?
예를들어 기본수익률 3프로 이면 조건검색에 3프로 이하시 에는 청산 조건식에 검색 대어도 청산이 안나가는거지여?
==> 프로그램 한지 좀 되가지고 기억이 가물가물 하긴 합니다만... 소스코드를 살펴보니 조건식 매도는 기본수익율에 관계 없습니다.
조건이 되면 -수익율이든 + 수익율이든 조건식 매도 설정에서 설정한 포지션에서 매도가 됩니다.

2. 종목당 최대 금액설정에서  일정 금액까지 매수하고 일정금액이 넘어가면  청산한다고 대어잇는대여
 어떨경우에 청산 대는지요?
==> 이건 어떤 말씀이신지 이해가 안되네요.. 종목당 최대 금액설정에서 일정금액까지 매수하는건 맞습니다.
단지 청산식이나 매도식에서 종목당 최대금액이 100만원인경우...

'매입 금액이 최대매입금액의 0% 이상인 경우 ~ 손절' 인 경우 1만원이 매입되었어도 조건이 되면 매도가 됩니다.
'매입 금액이 최대매입금액의 50% 이상인 경우 ~ 손절' 인 경우 50만원 이상의 매입후 조건식 매도나 손절에 걸리면 매도가 됩니다.

운영자메일 : nicehoonlove@nate.com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최훈규
Copyright © MURYOSTOCK.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