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수 매도식에 대한 질문과 제안. > 질문답변


매수 매도식에 대한 질문과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와디라즈곤제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4건 조회 371회 작성일 20-05-01 11:44

본문

초기 매수식A 와 초기 매수식 B로 매수를 한뒤에 매도식C와 매도식D가 있습니다. 


 A는 상승장에서 작동되는 식이고 B는 하락시에 투매를 잡기 위한 식입니다.  

당연히 C와 D가 적용되는 조건이 판이하게 다를텐데 이럴때는 C와 D의 둘중에 하나가 속하면 매도 되나요?


예를 들면 A의 조건에서 돌파 매수햇는데 D의 조건식에 걸려서 매도가 됩니까?


아니면 매도 조건을 매수조건에 따라 짝짓기(페어링이 될수 있을지요?)


아니면 지정하는 방법이 있을지요?


물론 하나의 API에 하나의 식으로 검증을 하는게 좋지만, 통합계좌로 관리하면 될거 같아서요.



그리고 조건식 매도라는 말이 매도 조건식에 부합하는데  원하는 수익까지 나면 매도 하는 것인가요?


저는 스탑 로스의 의미로 조건식 매도를 만들었는데 그렇게 되면 수익설정을 어떻게 정해야 될지 몰라서요

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팡규천안님의 댓글

no_profile 팡규천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 조건식 매도는 매수된 조건식에 상관없이 해당 종목이 검출되면 바로 매도가 나가게 됩니다.(매수된 검색식에 1:1로 대응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조건식 매도라는 말이 매도 조건식에 부합하는데  원하는 수익까지 나면 매도 하는 것인가요?
저는 스탑 로스의 의미로 조건식 매도를 만들었는데 그렇게 되면 수익설정을 어떻게 정해야 될지 몰라서요
==> 기본 수익율에 관계없이 해당 조건식의 수익율을 지정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검색식이 검출되고 현재 수익율이 몇% 이상일때 매도하라 이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매도조건' 탭의 조건식 매도 옵션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와디라즈곤제주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 와디라즈곤제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그렇군요.

정리하면
 1:1 대응이 아니라 조건 검색식에서 검출되면 해당되는 조건으로는 지정되는 수익율이 기본이나 기간이나 검색식이든 먼저 해당 되는 수익율에서 매도가 되는 군요.
 매도 조건에 대한 정리가 이제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로그인


검색식

검색식 더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810
어제
946
최대
2,829
전체
905,829

운영자메일 : nicehoonlove@nate.com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최훈규
Copyright © MURYOSTOCK.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