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할 매도(5분할) 관련 질문입니다. > 질문답변


분할 매도(5분할) 관련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주니발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4건 조회 533회 작성일 18-08-20 23:42

본문

팡규님, 안녕하세요!


요새 검색식으로 매수/매도 실제 매매로 테스트하면서 다른 건 이제 다 이해가 되었는데

분할 매도(5분할)때 제가 생각했던 가격에서 매도가 안되어 질문드립니다.


아래 조건에서 50%를 현재가의 103% 가격에 첫번째 분할 매도를 걸었고, 기본 수익율 0% 이상일 경우 동작하도록 하였습니다.


이러면 3% 수익때 매도가 될 줄 알았는데 이게 잘 안되네요...


제 생각에는 현재가의 3%여서 기본 수익율 0% 이상인 시점에 해당 종목이 이미 0% 넘는 수익율이 발생하고 있으면 그 금액에서 추가로 3% 상승해야 매도되는 건가 생각되어 지는데 팡규님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혹시 위의 제 생각대로 매도가 되는거라면, 혹시 분할 매도(5분할)의 조건식을 현재가 -> 매수가로 변경을 하면 될 거 같은데, 어려운건지는 제가 잘 몰라서 그저 건의 드려봅니다.








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팡규천안님의 댓글

no_profile 팡규천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매도가 발생하는 시점이 이미 수익율이 발생하는 시점이기때문에 100%로 하셔야 수익율대로 매도가 진행됩니다.
이미 수익율이 발생한 시점에서 또 다시 3%를 가산한 것이므로 매도가 안될 거에요..
기본수익율이 5%이고 매도가 발생했는데 5%+3% 를 해버리면 8%가 되잖아요?
근데 현재 수익율은 5%이니 매도가 진행이 안되는 거거든요... 음... 설명이 좀 어렵나요;;

회원로그인


검색식

검색식 더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1,004
어제
946
최대
2,829
전체
906,023

운영자메일 : nicehoonlove@nate.com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최훈규
Copyright © MURYOSTOCK.COM All rights reserved.